'탑과 열애설' 김가빈, 1997년생·'러브캐처2'서 삼각관계→반전에 눈물

'탑과 열애설' 김가빈, 1997년생·'러브캐처2'서 삼각관계→반전에 눈물

최종수정2020.05.20 19:34 기사입력2020.05.20 19:34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탑과 열애설에 휩싸인 김가빈을 향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20일 중국 연예 매체 시나는 탑과 김가빈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국내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빅뱅 탑과 김가빈 열애설'이라는 제목으로, 탑과 김가빈의 열애 정황이 포착된 사진이 담긴 글이 올라왔다.


사진=엠넷

사진=엠넷



두 사람은 바다를 배경으로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각각 SNS에 게재했다. 동일한 디자인의 잠옷을 입은 모습도 공개됐다. 한 사진에서는 탑이 김가빈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어깨를 감싸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1997년생인 김가빈은 올해로 24세로, 1987년생인 탑과 10살 차이다. 지난해 엠넷 '러브캐처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청순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고, 김인욱, 정찬우와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당시 김가빈은 최종 커플 선택에서 정찬우를 선택했지만, 그의 정체는 머니캐처였다. 정찬우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속아넘어간 것. 이에 김가빈은 "노력하느라 힘들었겠다"며 울먹였지만 정찬우는 "잘 지내"라고 말하며 웃어 화제가 됐다.


사진=김가빈 인스타그램

사진=김가빈 인스타그램



방송 종영 후 지난해 11월에는 SM C&C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배우 활동을 예고했다. 서은수, 하지원 닮은꼴로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한편 탑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김가빈의 소속사인 SM C&C 모두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이라 확인할 수 없다"는 입장을 내놨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