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채아, 직접 기획한 판타지 화보 공개

최종수정2020.05.26 11:42 기사입력2020.05.26 11:42

글꼴설정
미스맥심 채아, 직접 기획한 판타지 화보 공개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남성잡지 맥심의 간판 모델인 채아가 6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채아는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 4위를 차지할 만큼 다재다능한 끼를 이번 화보를 통해 발산했다. 화보 속 채아는 귀엽고 섹시한 메이드를 연상시키는 하늘색 앞치마와 헤어 밴드, 블랙 란제리 등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스맥심 채아의 이번 화보는 모델 본인이 상상만 해온 판타지를 직접 화보 콘셉트로 발전시켜 기획, 제작에 참여하는 맥심의 특별 기획 '미스맥심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촬영했다. 드라마와 영화 속 로맨틱한 장면을 떠올리며 모델 채아가 구상한 이번 화보 주제는 '달콤한 키친 판타지'다. 채아의 부엌 섹시 화보는 콘셉트에 맞게 주방으로 꾸민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아찔한 앞치마를 비롯하여 주방 콘셉트에 맞는 각종 디저트와 과일 소품 역시 채아가 직접 선정해 그 의미가 남다르다.


미스맥심 채아, 직접 기획한 판타지 화보 공개


채아는 "다음에 이런 기회가 생기면 한편의 뮤지컬 공연 같은 화보를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한편 맥심 6월호는 스트리머 하느르의 세미누드 표지 화보, 힙합 크루 리짓군즈, 19금 토크 전문 유튜버 스푸닝 등 흥미로운 화보와 기사들이 담겼다.


사진=맥심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