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출연료.." 박하나X안보현, 절친 선후배의 폭로전[NC이슈]

최종수정2020.05.31 18:47 기사입력2020.05.31 18:47

글꼴설정

'아는 형님' 출격한 박하나·안보현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배우 박하나가 안보현과 같은 출연료를 받는다는 사실에 눈물을 흘렸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박하나와 안보현, 이학주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각자 작품 속에서 맡은 악역에 대해 이야기했다.

배우 안보현, 박하나.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배우 안보현, 박하나.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화면


박하나와 안보현은 친분을 바탕으로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박하나의 '출연료 저격' 발언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소속사 대표와 친해서 술을 자주 마신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박하나는 "요즘 안보현이 잘 나가지 않는가. 얼마 전 우연히 들었는데, 나랑 출연료를 똑같이 받는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박하나는 출연료가 같다는 소식에 술주정을 했다고. 그는 "'네가 어떻게 나랑 똑같이 받냐'면서 울었다"고 털어놨다. 안보현은 "그 이야기를 듣고 내가 미안했다. 갑자기 울면서 대표에게 '어떻게 나랑 똑같이 받냐'라고 했다"며 에피소드에 살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안보현은 박하나에 대해 '귀여운 꼰대'라고 폭로했다. 안보현은 "박하나는 술 마시면 꼰대기가 나온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박하나와 안보현은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알려졌다. 박하나는 지난 2009년 데뷔, 안보현은 2016년 데뷔했다.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