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몇부작? 송승헌X서지혜, 운명적 로맨스 시작될까?

'저녁 같이 드실래요' 몇부작? 송승헌X서지혜, 운명적 로맨스 시작될까?

최종수정2020.06.02 20:06 기사입력2020.06.02 20:06

글꼴설정

[뉴스컬처 김채린 기자]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오늘(2일) 7·8회가 방송된다.


앞서 지난 1일 방송에서는 우도희(서지혜 분)가 "우리 다시는 보지 말아요"라며 김해경(송승헌 분)에게 선을 그었다. 그러나 식사를 위해 찾은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극적으로 재회, 해경이 도희에게 또 다시 저녁 한 끼를 제안해 보는 이들을 가슴 설레게 만들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몇부작? 송승헌X서지혜, 운명적 로맨스 시작될까?


2일 공개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7~8회 예고 영상에서는 "이제 절대로 안 떠날 거예요"라며 의지를 내비치는 진노을(손나은 분)과 "절대로 놓치지 않을 겁니다"라며 단호하게 말하는 정재혁(이지훈 분)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해경, 도희의 전 연인이었던 이들이 술잔을 들어 건배하며 동지애를 다지는 모습은 한층 복잡하게 얽힐 사각관계를 암시하고 있다.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드라마로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총 32부작이다.


사진=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김채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