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브...율제병원→석형집으로 이어진 감동

최종수정2020.06.05 09:27 기사입력2020.06.05 09:27

글꼴설정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라이브

[뉴스컬처 김진선 기자] 율제병원에서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가 펼쳐졌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는 99즈의 첫 만남부터 배우들의 릴레이 인터뷰, NG장면과 종영 소감까지 담겼다.

스페셜+라이브...율제병원→석형집으로 이어진 감동

스페셜+라이브...율제병원→석형집으로 이어진 감동

스페셜+라이브...율제병원→석형집으로 이어진 감동

스페셜+라이브...율제병원→석형집으로 이어진 감동


마지막 촬영 현장에는 조정석과 정경호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촬영장 앞에서 기타를 치며 신원호 PD를 비롯한 스태프들을 맞이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러면서 99즈의 어색했던 첫 만남도 공개됐다. 조정석을 제외한 4명의 멤버는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고, 조정석이 등장하면서 호칭 정리를 시작으로 한층 밝아진 분위기였다. 99즈 5인방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첫 대본 리딩을 진행했다.


배우들간 릴레이 인터뷰가 이어졌다. 정경호가 전미도의 인터뷰에 나섰다. 정경호는 "가장 호흡이 잘 맞았던 멤버는 누구였냐"고 물었고, 전미도는 "너다. 우리가 아무래도 밥 먹을 때 전투적으로 먹다 보니 합을 잘 맞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전미도는 '시청 앞 지하철역에서'를 '최애곡'으로 꼽았고, 호흡이 좋았던 팀으로 도재학-김준완을 꼽아서 정경호를 미소짓게 했다.


전미도는 김대명은 인터뷰했다. 김대명은 "마마보이 연기가 힘들었다. 애교 연기도 쉽진 않았지만 최선을 다 했다"고 말했다.


유연석은 작품에 등장한 카메오들을 언급했다. 그는 "아무래도 남매로 나왔던 배우들이 기억난다"라고 말하면서 장겨울에 대해 "겨울아. 우리 올 겨울을 잘 지내보자"라고 재치를 드러냈다.


조정석은 '아로하' OST로 음원 강자가 된 것에 대해 "드라마에 나오는 음악이 되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했다. 많은 사랑을 해줘서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 가문의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99즈 멤버들의 마지막 곡이었던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녹음 현장도 공개됐다. 조정석은 직접 녹음 디렉팅을 하는 능력자의 면모를 뽐냈고, 정경호는 고음 부분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겨드랑이를 두드리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99즈가 직접 뽑은 명장면과 NG 퍼레이드도 대방출 됐다. 조정석의 발차기 신을 비롯해서 안은진의 고백 장면, 전미도의 음치 연기 등 많은 NG 장면을 볼 수 있었다.


정경호는 "거울을 봤는데 준완이가 보여서 오후에 미용실 가서 염색을 했다. 다행인 게 안 끝났다는 거다. 너무 행복하다"라고, 조정석은 ”다행히 시즌2가 있어서 '참 다행'이란 생각을 하루에 몇 번씩 하는 것 같다. 시즌2가 있어서 다행이라고 처음 말한 사람이 경호"라고 소감을 밝혔다.


"배우란 직업을 갖게 돼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처음으로 했다"고 김대명은 밝혔고, 유연석은 “드라마를 보고 힐링 됐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그런 말을 들으면서 우리가 참 의미있는 드라마를 하고 있고 뿌듯했다.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그랬던 것 같다”고 했다.


전미도 역시 "너무나 고생하고 계신 의사 선생님을 생각하게 됐다.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 이 기회를 통해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tvN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는 조정석과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김대명이 ‘99즈가 직접 준비한 미도와 파라솔 라이브 공연 in 석형집’이란 제목의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그럼에도 아쉬움을 느낄 시청자들을 위해 스페셜 방송에 이어 배우들이 마련한 또 하나의 애프터 서비스였던 것.


배우들을 극 중 ‘99즈’가 선보였던 합주곡들을 라이브로 잇달아 선보였다. ‘밤이 깊었네’로 라이브 방송의 포문을 연 멤버들은 히트곡 ‘아로하’와 ‘화려하지 않은 고백’, ‘어쩌다 마주친 그대’ 등 화제를 모았던 OST곡들을 불렀다. 최근 음원차트를 달군 전미도의 솔로곡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까지 공개돼 귀를 황홀하게 했다.



김진선 기자 carol@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