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띠 "아직 믿기지 않는 데뷔, 꿈만 같아요"(화보)

최종수정2020.06.08 10:42 기사입력2020.06.08 10:41

글꼴설정

"지금 이 순간을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솔로 가수 나띠(NATTY)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8일 공개된 화보에서 나띠는 데뷔곡 '나인틴(NINETEEN)'처럼 나이에 걸맞은 내추럴한 패션과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시크한 표정과 각양각색의 포즈를 더해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었다.

나띠 "아직 믿기지 않는 데뷔, 꿈만 같아요"(화보)

나띠 "아직 믿기지 않는 데뷔, 꿈만 같아요"(화보)

가수 나띠 화보

가수 나띠 화보


인터뷰에서도 나띠의 화수분 매력은 그치지 않았다. 지난달 7일 데뷔한 나띠는 "아직도 믿기지가 않고 모든 순간이 꿈만 같다. 데뷔를 이룬 바로 지금 이 순간을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또 "같이 있으면 편안하고 좋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나띠라는 사람으로, 어엿한 가수로 좋은 영향력을 끼치고 싶다"고 말했다. 실제로 나띠는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아 현장을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스무 살 전에 데뷔하기'라는 버킷리스트를 이룬 19세 나띠는 "어떤 장르에 한정 짓지 않고 다양한 음악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 '나띠'라는 장르가 생길 때까지"라며 다음 목표를 전했고, 뮤지션으로서 끝까지 지키고 싶은 소신에 대해 "나답게, 자유롭게!"라고 답하며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사진=퍼스트룩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