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응원 있어야 힘난다" 직접 시범

최종수정2020.06.10 08:36 기사입력2020.06.10 08:36

글꼴설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하성운이 직접 이번 타이틀곡 'Get Ready'의 응원법 시범을 보였다.


하성운은 9일 공식 유튜브와 브이라이브에 타이틀곡 'Get Ready 응원법' 영상을 올렸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각 방송사가 팬들의 공개방송 출입을 금지함에 따라 집에서나마 함께 응원을 나누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하성운 "응원 있어야 힘난다" 직접 시범

하성운 "응원 있어야 힘난다" 직접 시범

하성운은 가사지를 보면서 외치다가 "틀렸다 다시 하겠다"며 다시 노래를 틀었다. 그가 만든 응원법에는 응원뿐만 아니라 가사를 따라 불러야 하는 부분도 많이 있다. 끝까지 응원법 시범을 보인 하성운은 "해보니까 노래가 좀 물리는 부분이 있다. 그 부분을 잘 체크해서 해주셔야 한다"며 "제가 해보고 조금 더 수정이 필요하다 싶으면 미리 말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하성운은 또 팬들에게 "응원이 있어야 제가 무대에서 힘낼 수 있다. 꼭 이 응원법을 잘 연습해서 배우시길 바라겠다"며 무대를 앞둔 소감과 기대를 전했다.


하성운은 지난 8일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을 공개했다. 방송 첫 무대는 1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스타크루이엔티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