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도곡 개관

최종수정2021.03.26 11:14 기사입력2020.06.10 13:48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기원규)는 6월 11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에 총 7개관 847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도곡을 오픈한다.


롯데시네마 도곡에는 일상 속 프리미엄 컨셉의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수관 ‘씨네살롱(Cine Salon)’이 새롭게 도입됐다. ‘씨네살롱’은 넓고 안락한 리클라이너 좌석, 실내용 슬리퍼와 웰컴드링크가 포함된 ‘컴포트 패키지’, 상영관 내 가득한 싱그러운 허브향으로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도곡 개관


또한, 프랑스 최고급 디저트 브랜드‘포숑(FAUCHON)’을 만나볼 수 있는 ‘카페 스위트(Cafe Sweet)도 도입됐다. ‘카페 스위트’는 영화의 즐거움을 더해줄 최고급 마카롱 5종과 다채로운 티(tea), 커피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관을 기념해 6월 13일까지,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기념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영화 '침입자', '결백' 등 최신 개봉 및 인기 작품들과 ‘오페라 인 시네마’ 6월 작품 '카르멘' 을 이용숙 강사의 해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GV행사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시사회 참석은 온라인을 통해 시사회 전용 관람권으로 예매 할 수 있다.


5회 이상 영화 관람 시 ‘씨네살롱’ 관람권 1매, 5회 이상 매점에서 콤보 상품 구매 시 스위트콤보 교환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롯데시네마 도곡 전용 관람권을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기프트팩’이 준비돼있다. 11월 30일까지 첫 온라인 예매 진행 시 일반관과 ‘씨네살롱’ 할인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이번 롯데시네마 도곡을 오픈 함으로써 전국 131개관 920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