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아나는 배진영"…CIX, 영화같은 뮤직비디오 티저

최종수정2020.06.13 12:29 기사입력2020.06.13 12:29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돌아온다.


CIX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의 타이틀곡 ‘정글(JUNGLE)’ 뮤직비디오 티저 1편을 공개했다.


"달아나는 배진영"…CIX, 영화같은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된 티저에는 우거진 숲에서 무언가를 피해 황급히 달아나는 배진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다리 사이로 나무들이 뿌리를 뻗어 도망가는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배진영은 지옥의 문 앞에 서게 된다. 한편의 웰메이드 영화의 예고편과 같은 이번 티저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스토리, 긴장감을 극대화 시키는 영상의 편집과 사운드 메이킹, 그리고 수준 높은 VFX기술이 더해져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CIX만의 유니크한 음악색을 극명하게 표현한 '정글(JUNGLE)’은 아름답고도 가시 돋친 맹수와 같은 존재의 덫에 걸려 끝없이 빠져들어간다는 매혹적인 가사를 담고 있는 얼반 팝 장르의 곡이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시작으로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멤버별 콘셉트 비디오를 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CIX의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