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일 기념♥' 하성운, 로맨틱 하늘색 슈트

최종수정2020.06.21 18:16 기사입력2020.06.21 18:16

글꼴설정

"백 년 만 년 동안 일편단심!"

[뉴스컬처 김은지 기자]가수 하성운이 ‘Get Ready’ 막방에서 팬들을 위한 특별한 패션을 선보였다.


2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하성운은 평소와 다른 스타일의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으로 돌아온 하성운은 소년에서 남자로, 또 완성형 아티스트로 성장한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강렬한 색채의 슈트 패션을 주로 선보여왔지만 이날만은 부드러운 하늘색 슈트를 입었다.

'500일 기념♥' 하성운, 로맨틱 하늘색 슈트

‘Get Ready’ 활동의 마지막 방송이기도 했던 이날은 하성운의 팬클럽명 하늘(HA:NEUL)이 발표된 지 500일이 되는 날이다. ‘하성운과 늘 함께’의 약자이기도 한 이 특별한 이름은 팬들로부터 공모를 받아 하성운이 직접 발표한 것으로, 하성운은 그간 여러 방송과 SNS 등을 통해 꾸준히 하늘에 대한 애정과 고마운 마음을 전해왔다.


이날 하성운이 입은 하늘색 슈트는 하늘의 500일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여기에 하늘 1기 공식 굿즈인 키링과 배지까지 장식으로 더해졌다. 하성운은 생방송 무대에서 카메라를 향해 굿즈를 손으로 짚어 보이기까지 하며 하늘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500일 기념♥' 하성운, 로맨틱 하늘색 슈트

방송 후 하성운은 공식 SNS를 통해 “영원히 오지 않았으면 했던 ‘Get Ready’ 막방날이 왔습니다. 하늘 500일과 함께여서 의미 있던 무대 다들 잘 보셨나요?오늘처럼 늘 행복하게 백 년 만 년 동안 일편단심 사랑해요. 우리”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하성운 공식 SNS, SBS ‘인기가요’ 캡처



김은지 hhh50@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