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베스트샵, ‘코로나19 극복 응원 캠페인’ 전개

최종수정2020.07.09 17:02 기사입력2020.07.09 17:02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엘지베스트샵이 코로나 19을 함께 이겨내고 있는 국민에게 존경과 감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코로나 극복 응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엘지전자 맴버십앱’에서 모바일상품권(사전할인쿠폰)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익일 11시에 일괄 모바일 상품권이 발급된다. 이 상품권은 8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엘지 베스트샵 제공

엘지 베스트샵 제공


해당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 베스트샵 매장 어디서나 방문하여 제품구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적용 제품은 엘지전자 건강관리가전(스팀건조기,스타일러,식기세척기,공기청정기,정수기)에 한정된다.


이는 다른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 가능한 별도의 상품권(사전할인쿠폰)으로 혼수를 준비중인 예비 부부 등 엘지 건강관리가전을 구매하려는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엘지 전자 멤버십 앱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타 500부터 엘지 가전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경품으로 엘지전자멤버십앱에 신규 가입한 회원들 누구나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SNS에서 홍보를 전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상황에서도 서로 격려하고 의료진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은 국민을 향한 존경과 응원의 마음을 담아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