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루나솔라 데뷔 "보컬 기반 퍼포먼스 그룹"

최종수정2020.07.13 10:05 기사입력2020.07.13 10:05

글꼴설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4인조 신인 걸그룹 루나솔라(LUNARSOLAR)가 데뷔한다.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신인 걸그룹의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며 팀명인 LUNARSOLAR(루나솔라)와 팀의 로고를 공개했다.


NHN벅스가 처음으로 제작하는 걸그룹인 루나솔라는 '달의'라는 뜻을 가진 LUNAR와 '해의'라는 뜻을 가진 SOLAR의 합성어다. 달이 가지고 있는 신비로움과 청초하고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 해의 열정과 밝고 활력이 넘치는 파워풀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달과 해처럼 전혀 다르지만 한 쪽에 치우지지 않고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다.


멤버 이서, 태령, 지안, 유우리. 사진=루나솔라 인스타그램

멤버 이서, 태령, 지안, 유우리. 사진=루나솔라 인스타그램


4인조 루나솔라 데뷔 "보컬 기반 퍼포먼스 그룹"

이서, 태령, 지안, 유우리 네 명으로 구성된 보컬 기반의 퍼포먼스 그룹으로서 매 무대마다 자체 제작한 커스텀 핸드마이크를 이용해 공연 같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멤버 중 지안은 데뷔 전 공개된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커버한 영상이 300만뷰 이상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팀명과 로고를 공개하며 공식적인 데뷔를 알린 루나솔라는 이번 주 멤버별 아이덴티티 포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8월 말 데뷔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이플레닛 엔터테인먼트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