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스샵 모델' 김재우, 큰 웃음 준 제모크림 촬영현장 공개

최종수정2020.07.28 16:05 기사입력2020.07.28 16:05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앙스샵의 모델로 전격 발탁된 개그맨 김재우가 앙젖꼭띠, 앙털없쩡 제품의 광고촬영을 마쳤다.


남다른 젖꼭지의 크기로 평소 찌퍼맨, 또는 빅파이 등의 독특한 별명으로 불리는 개그맨 김재우는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에 "친구들아 고마워...친구들이 놀려준 덕에 나 젖꼭지로 돈벌어... 그리고 촬영장분위기 되게 좋아 나만빼고..."라며 광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한 바 있다.


앙스샵의 모델이 된 개그맨 김재우가 최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앙스샵

앙스샵의 모델이 된 개그맨 김재우가 최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앙스샵


김재우의 SNS 팔로워들은 “빅파이도 가려지나요..?” “잘키운 젖꼭지 열빅파이 안부럽다” 등의 기발한 댓글로 촬영 중인 김재우는 물론 전 스태프들에게큰 웃음을 주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평소 찌퍼맨으로 유명한 김재우가 니플밴드 광고를 찍으면 더욱 다양하고 재밌는 연출이 가능할 것 같아 고민없이 광고모델로 김재우를 선정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해당 업체의 대표 제모크림인 앙털없쩡을 직접 사용하여 다리털을 제모해본 김재우는 “이거 진짜 대박이네”“너무 신기하다”며 말끔하게 제모가 된 다리를 보여줬다.


‘앙털없쩡’ 제품은 크림 제형의 제품을 제모 부위에 도포하여 약 10분후 물티슈로 닦아내면 제모가 되는 셀프 제모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김재우의 리얼다리털 제모영상과 재밌는니플밴드 광고영상은 앙스샵 공식 온라인몰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우는 아내 조유리와 함께 지난 27일 SBS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에 운명커플로 첫 출연하여 아내와의 즐거운 케미를 선보이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이슈의 중심에 섰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