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겟어웨이' 신혼여행에서 발견된 시체…크리스 햄스워스 출연[영화콕!]

'퍼펙트 겟어웨이' 신혼여행에서 발견된 시체…크리스 햄스워스 출연[영화콕!]

최종수정2021.04.03 10:25 기사입력2020.08.08 10:55

글꼴설정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는 누구 하나 믿을 수 없는 섬에서 생존을 위협 받는 신혼부부의 이야기다.


2009년 8월 개봉한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감독 데이빗 토히)에는 티모시 올리펀트, 밀라 요보비치, 키엘 산체스, 스티브 잔, 크리스 햄스워스 등이 출연했다.


클리프(스티브 잔)와 시드니(밀라 요보비치) 커플은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치른 뒤 특별한 신혼여행을 계획한다. 하와이에 도착해 그들이 원했던 파라다이스를 찾았다고 생각했지만 해변가에서 다른 신혼부부의 시체가 발견되는 불안한 사건이 발생했다.


사진=영화 '퍼펙트 겟어웨이' 포스터

사진=영화 '퍼펙트 겟어웨이' 포스터


신혼여행을 포기할 수 없었던 클리프와 시드니는 여행을 계속하기로 결심하지만 낯선 여행객들과 마주칠 때마다 의심과 경계의 끈은 점점 더 팽팽해진다. 그러던 중 어딘지 모르게 수상해 보이지만 섬의 지리를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낯선 커플과 동행하게 되고, 이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여행을 이어가게 된다.


미심쩍은 사람들로 불안한 기운만 맴도는 가운데 최고의 파라다이스라 생각했던 환상의 섬은 생존을 위협하는 두려운 섬으로 변해간다.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