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머리에 수건 두른 아침의 모습(화보)

최종수정2020.08.19 13:39 기사입력2020.08.19 13:39

글꼴설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소녀시대 태연의 집콕 뷰티 콘셉트의 ‘퍼스트룩’ 화보가 공개됐다.


태연은 20일 발행하는 매거진 퍼스트룩 화보에서 청순미와 러블리, 시크와 퓨어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침대에서 일어나 머리에 커다란 수건을 두르고 모닝 스킨케어를 하는 모습이 화보에 담겼다. 또 집에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뿜을 수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더해 포니테일 헤어에 눈썹에 존재감을 더하고 속눈썹에 힘을 준 시크한 모습도 과시했다.


태연, 머리에 수건 두른 아침의 모습(화보)

인터뷰에서 태연은 자신의 모닝 루틴을 공개했다. 그는 "보통 새벽 1시 전에 잠자리 들어서 6시가 되면 자동으로 눈이 떠진다. 일어나자마자 무조건 비타민을 챙겨 먹고, 커피를 마셔야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이 든다"며 "아침 뉴스도 꼭 본다. 저도 이제야 제 루틴을 깨달았다. 모닝커피 마시면서 뉴스 보기. 팬분들도 제가 일찍 일어나는 건 알지만 아마 무슨 일을 하는진 몰랐을 거다"고 말했다.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을 묻자 "피부 표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세미 매트하고 보송보송한, 그러면서도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그러려면 스킨케어가 더 중요하다. 무결점 피부를 메이크업으로 가리는 것이 아니라 진짜 무결점 피부를 가꾸기 위해 노력한다"고 답했다.


태연, 머리에 수건 두른 아침의 모습(화보)

태연, 머리에 수건 두른 아침의 모습(화보)

사진=퍼스트룩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