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2막' 앞둔 강소라, 털털·긍정 매력은 ing[알쓸TMI]

최종수정2020.08.22 15:00 기사입력2020.08.22 15:00

글꼴설정

뉴스컬처에서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는 코너 '알쓸TMI'를 진행합니다. 영화·드라마·무대 등에서 대중들을 웃고 울리는 배우들의 평소 모습과 이들이 참여한 작품의 뒷이야기 등을 다룹니다.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최근 강소라의 희소식이 들려왔다. 바로 인생의 반려자를 만난 것. 밝고 털털한 이미지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대중에게 사랑받던 그가 이제는 한 사람의 사랑을 오롯이 받으며 가정을 꾸리게 됐다. 인생 2막을 시작할 그의 TMI를 공개한다.


사진=강소라 SNS

사진=강소라 SNS



# 다이어트의 아이콘


통통했던 학창시절과 달리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강소라는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다이어트의 기본인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단으로 체중 관리에 성공했다는 강소라. 특히 그가 발레를 하고 있는 사진이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한동안 '발레 다이어트' 열풍이 불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강소라는 최근 올리브 '밥블레스유2'에 출연해 기버터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꼽았다. 기버터는 인도요리에 자주 사용되는 정제 버터의 일종으로, 강소라는 "치즈 같다. 가끔 힘들 때 호밀빵에 발라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소개했다.


사진=강소라 SNS

사진=강소라 SNS



# 털털함 넘치는 유럽여행


강소라는 털털함 넘치는 유럽여행 사진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여행을 가면 '인생샷'을 얻기 위해 한껏 꾸미고, 매 순간 사진을 찍느라 여행은 뒷전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강소라는 편안한 차림새와 꾸밈없는 모습으로 진짜 여행을 즐기는 여행자의 면모를 보였다.


사진=뉴스1

사진=뉴스1



# 롯데 자이언츠 팬


롯데 자이언츠의 팬으로 잘 알려져 있는 강소라. 롯데 자이언츠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에서 시구를 하기도 했다. 강소라와 자동차 회사 홍보대사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야구선수 오승환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제가 야구선수라고 소개를 했는데 끝까지 자기는 롯데 팬이라고 하시더라"고 에피소드를 공개해 롯데 자이언츠를 향한 강소라의 '찐 사랑'이 확인됐다.


'인생 2막' 앞둔 강소라, 털털·긍정 매력은 ing[알쓸TMI]

사진=강소라 SNS

사진=강소라 SNS



# 김연경과 뜻밖의 친분


강소라는 배구선수 김연경과 뜻밖의 친분을 자랑한다.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은 이미 SNS와 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알려졌다. 김연경이 터키에서 선수 생활을 하던 당시 강소라가 한국의 레토르트 식품을 바리바리 싸서 김연경에게 보낸 것은 잘 알려진 사실. 최근에는 김연경이 강소라의 영화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여전한 우정을 입증했다.


사진=강소라 팬클럽

사진=강소라 팬클럽



# 손편지로 깜짝 결혼 발표


강소라는 지난 17일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그는 자필 편지를 통해 "8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강소라의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이다. 오는 2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가족과 함께 간소한 자리를 가지며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