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랜덤투유, 랜투릴레이 이벤트 개최...보상으로 현금처럼 쓰는 클로버 지급

모바일 앱 랜덤투유, 랜투릴레이 이벤트 개최...보상으로 현금처럼 쓰는 클로버 지급

최종수정2020.08.27 08:02 기사입력2020.08.27 08:02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모바일 쇼핑 어플리케이션 ‘랜덤투유’가 미니게임 이벤트‘매일매일이 이벤트 랜투릴레이 ? 게임하고 1000C 받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미니게임 랜투릴레이에서 2000점 이상 기록한 회원 중 매일 30명을 추첨해 1000C(클로버)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랜덤투유 회원이라면 게임 점수 랭킹에 관계없이 2000점만 넘으면 응모할 수 있고, 클로버 획득의 기회가 있어 많은 회원이 참여하고 있다.클로버는 한 개당 1원의 가치로 사용 가능한 랜덤투유의 포인트이다.

모바일 앱 랜덤투유, 랜투릴레이 이벤트 개최...보상으로 현금처럼 쓰는 클로버 지급

‘랜투릴레이’는 랜덤투유 캐릭터들이 60초 동안 장애물을 피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유저는 화살표 3개로 캐릭터를 조작해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랜덤투유 사용자는 어플리케이션 홈화면에 노출된 배너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조작과 귀여운 캐릭터로 인해 호평을 받고 있다.


서비스의 운영사 (주)네모난오렌지 관계자는 “랜투릴레이는 내부 고객의 의견으로 시작한 미니게임 서비스다”라며, “당사와 유저 간 소통플랫폼으로 유튜브 계정이나 네이버카페 등을 운영하고 있다.보다 다각도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며 더 높은 고객 만족을 위해 힘 쓰겠다”고전했다.


랜덤투유는 5000원으로 랜덤박스를 구매해 개봉하면 임의의 상품이 당첨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험형 쇼핑 앱이다. 랜덤박스에는 전자제품,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전문 MD팀이 매주 엄선한 500여 상품이 담겨 있다. 랜덤박스를 열어보는 동시에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것과,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시 배송 신청 전 유저 간 당첨 상품을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드 마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랜덤투유는 올해 2월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0 KCA 어워즈’에서 ‘모바일 쇼핑몰앱’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1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개념의 랜덤박스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