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왓츠인마이백'서 고체 설거지비누 사용기 공개

최종수정2020.08.27 15:50 기사입력2020.08.27 15:50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즈의 나르샤가 최근 유튜브로 온에어된 '왓츠인마이백'에서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고체 설거지비누를 소개해 눈길을 끈다.


해당 프로그램은 평소 연예인들이 가방 속에 넣고 다니는 아이템을 선보이는 리뷰 프로그램으로, 최근 체조선수 손연재, 베리굿 조현 등이 출연해 자신의 가방 속 잇 아이템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사진=유튜브 '왓츠인마이백' 화면 캡처

사진=유튜브 '왓츠인마이백'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나르샤는 이스바이어스 주방비누를 소개하며, 고체비누를 활용해 실제로 컵을 세척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나르샤는 “최근 식기 세척 후에도 식기류에 잔여 세제가 남게 되고, 이를 마시게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다” 며 “ 주부9단 선생님들에게 잔여 세제가 남지 않는다는 추천을 받고 (고체 비누를) 사용하게 됐다” 고 말했다.


또한 “색감과 향이 다양해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설거지가 즐거울 것” 이라며 각각 블랙, 옐로우, 화이트 색상의 고체비누 제품을 소개하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1차 ‘829%’ 2차 ‘700%’의 펀딩을 달성하며 국내 론칭한 바 있다.



어스바이어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세제의 액체화를 위한 계면활성제 첨가가 없고 불필요한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서도 관심을 얻고 있다” 며 “향후 우리와 지구를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론칭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