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기어 잔카 (ZANCA) “브랜드 모델, 배우 안보현 발탁”

최종수정2020.09.01 11:32 기사입력2020.09.01 11:32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최근 떠오르는 취미 생활로 낚시에 대한 열풍이 뜨겁다. 낚시 관련 예능프로그램들과 아웃도어 예능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이 낚시하는 모습이 종종 보이고 있으며 관련 산업 또한 그 규모가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낚시는 이제 4-50대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이 즐기는 취미가 됐다. 국민 취미생활 조사에 따르면 낚시는 부동의 1위였던 등산과 맞먹을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안보현이 잔카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잔카

배우 안보현이 잔카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잔카


이는 2000년대 초 중반의 등산 아웃도어 인구 증가세와 비슷할 정도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국내에는 피싱웨어 전문 브랜드가 적은 편이며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100% 국내 브랜드 ㈜지엔텍잔카가피싱웨어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지엔텍잔카는 국내 산업안전화 및 특수 전문화 시장을 선도해 나가며 쌓은 남다른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 등 노하우를 통해 피싱전용 신발 ,의류, 용품을 ‘잔카’브랜드로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다. 잔카를 통해 낚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특히 잔카는 이번에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잔카의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배우 안보현이 JTBC ‘이태원클라스’와 MBC ‘나혼자산다’ 등을 통해 보인 열정과 건강한 이미지에 적합하다는 판단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피싱웨어의 전문성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제공할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지엔텍 (잔카)의 윤영선 대표는 “잔카가 선보이는 피싱기어들은안전성, 기능성, 디자인을 모두 놓치지 않은 제품이다. 잔카는 낚시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보다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자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안보현과 잔카가 함께 한 새로운 광고는 9월 중 TV, SNS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