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심 우승 노리는 필라테스 강사 지선

최종수정2020.09.08 13:24 기사입력2020.09.08 13:24

글꼴설정

팔로워 23만의 필라테스 강사 지선
꼴찌>4위>2위, 다음은?

미스맥심 우승 노리는 필라테스 강사 지선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인 필라테스 강사 지선이 미스맥심 콘테스트 중간 투표에서 2위로 8강에 안착했다.


미션이 거듭될수록 필라테스로 다져진 몸매를 부각하며 그에 비례하는 순위 상승을 보여주고 있다. 예선에서 꼴찌로 다음 라운드 진출에 간신히 성공했던 그녀가 2라운드 4위, 3라운드 2위를 차지하며 기대 이상의 호성적을 거뒀다.

미스맥심 우승 노리는 필라테스 강사 지선

지선은 모델 경험이 전무했던 시절 '절친' 사이인 유명 맥심 모델 엄상미를 보며 모델로서의 꿈을 키웠다고.


지선은 비키니 미션에서 엄상미의 코치에 따라 다른 참가자들과 차별화되는 파격적인 은색 비키니를 선택했다. 경험자의 꿀팁은 정확했다. 지선이 2위까지 올라왔기 때문. 그녀는 다음 미션인 '란제리' 콘셉트 촬영을 준비하며 "한국에서는 예쁜 속옷을 구하기 힘든 바스트 사이즈라 해외 직구를 해야겠다. 란제리 화보도 기대해 달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미스맥심 우승 노리는 필라테스 강사 지선

잡지 MAXIM에서 매년 개최하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나이, 신장, 직업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대회다. 거치는 동안 참가자들의 화보가 맥심 한국판에 게재되며, 이 중 일부는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맥심에서 모델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방송 출연,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된다.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는 2020년 12월호 맥심 표지를 장식한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