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 창립 7주년 맞아 ‘쎄.쎄.쎄. 이벤트’실시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 창립 7주년 맞아 ‘쎄.쎄.쎄. 이벤트’실시

최종수정2020.09.18 16:14 기사입력2020.09.18 16:14

글꼴설정

구매 금액별 파격적인 사은품과 럭키 드로우 혜택으로 큰 인기 끌어

사진=밀워키

사진=밀워키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사은품으로 팩아웃 콤팩트 멀티박스와 18V 콤팩트 브러쉬리스 임팩트 드라이버 베어툴등을 증정하는 ‘쎄.쎄.쎄. 이벤트’를창립 7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진행 중이다.


밀워크의 이벤트 소식은 15일 오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 전해지며 접속 폭주로 사이트가 마비되는 현상이 빚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쎄.쎄.쎄.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밀워키 제품 구매 후 밀워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인증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로 18V 콤팩트 브러쉬리스 임팩트 드라이버 베어툴과 18V / 2.0Ah 리튬이온 배터리, 12V 콤팩트 에어펌프 베어툴, 팩아웃 콤팩트 멀티박스, 15,000원 상당의 GS 모바일 주유권까지 푸짐한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여기에 ‘쎄.쎄.쎄. 이벤트’ 참여 시 18V FUEL 슬라이딩 각도절단기_12인치 베어툴, 18V / 5.0Ah FUEL II 콤보세트 등 특별한 상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하여 고객들의 많은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밀워키 관계자는 “7년간 밀워키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예상보다 더 많은 고객이 몰리면서 사이트가 잠시 마비되는 일이 있었는데 현재 원활한 접속을 위한 조치를 취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또한 “다시한번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 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코리아 공식 카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