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최다니엘·심은우·문태유·박정우, '날아올라라 나비' 캐스팅

김향기·최다니엘·심은우·문태유·박정우, '날아올라라 나비' 캐스팅

최종수정2021.03.29 16:47 기사입력2020.09.24 10:56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배우 김향기, 최다니엘, 오윤아, 심은우, 박정우, 문태유, 김가희가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에 캐스팅 됐다.


24일 JTBC 측은 이같이 밝히며 2021년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김향기·최다니엘·심은우·문태유·박정우, '날아올라라 나비' 캐스팅

김향기·최다니엘·심은우·문태유·박정우, '날아올라라 나비' 캐스팅


'날아올라라 나비'는 미용실 ‘날아올라라 나비’에서 손님들을 ‘나비’로 눈부시게 변화시켜 주는 헤어 디자이너와 인턴의 이야기를 담는다. 2021년 사람의 이미지를 90% 결정한다는 헤어 스타일을 다루는 미용사를 통해,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 지금부터라도 ‘나’를 사랑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청춘시대’ 박연선 작가가 집필하고, ‘안녕 드라큘라’의 연출 김다예PD와 ‘바람이 분다’, '쌍갑포차'의 프로듀서 김보경PD가 공동 연출을 맡는다.


헤어 디자이너로의 비상을 꿈꾸는 인턴은 4인으로 구성돼있다. 김향기는 최고참 인턴 ‘기쁨’ 역을 맡았다. 박정우가 막내 인턴 ‘무열’ 역을 맡고,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문태유는 조용하고 과묵한 인턴 ‘우선생’으로 분한다. 마지막으로 독립영화 ‘박화영’으로 주목받은 김가희는 친절하고 긍정적인 인턴 ‘수리’ 역을 맡았다.


최다니엘은 전문가적 소견을 중시하는 디자이너 ‘광수’ 역을 맡아 3년만의 안방극장 복귀를 결정했다. 오윤아는 ‘날아올라라 나비’의 원장 ‘미셸’을 연기한다. 공대 나온 디자이너 ‘젠’ 역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활약한 심은우가 맡았다.


제작진은 “국내 드라마에서는 처음으로 직장으로써의 미용실, 직업인으로서의 미용사의 이야기를 다룰 ‘날아올라라 나비’에 배우 김향기, 최다니엘, 오윤아, 심은우, 박정우, 문태유, 김가희가 출연을 확정하고 2021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마치 나의 마음을 들킨 것 같이 공감대를 자극하는 박연선 작가 특유의 감성이 녹아든 ‘사람’들의 이야기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