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몬테크리스토' 7일 1차 티켓 오픈…화려한 무대 예고

최종수정2020.10.07 11:09 기사입력2020.10.07 11:09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개막을 앞두고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7일 오후 2시 1차 티켓 오픈을 실시하는 '몬테크리스토'는 2010년 국내 초연돼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중독성 있는 음악과 그의 파트너 잭 머피의 스펙타클하게 전개되는 대본과 가사로 중무장해 사랑 받고 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로버트 요한슨 연출이 이번 시즌 프로덕션 수퍼바이저로 참여해 초연부터 쌓아 올린 '몬테크리스토'의 전설을 다시 한번 부활시킬 예정이다. 로버트 요한슨 연출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오며 작품의 현지화에 큰 기여를 한 권은아 한국연출이 이번 시즌 직접 작품을 진두 지휘한다.


전도유망했던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와 14년 후 탈옥해 복수를 다짐하는 몬테크리스토 백작 역에는 엄기준, 카이, 신성록이 캐스팅됐다. 에드몬드의 사랑하는 연인으로 그를 기다리는 메르세데스 역에는 옥주현, 린아, 이지혜가 출연한다. 몬데고 역에는 최민철, 김준현, 강태을이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이종문, 문성혁, 최성원, 임별, 이상준, 이한밀, 김영주, 전수미, 박준휘, 신재범, 윤조, 임예진, 최지혜가 함께한다.


한편 '몬테크리스토'는 오는 11월 17일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