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상이, 물고기 사랑꾼 일상 "요즘 가장 행복한 시기"

'나혼자산다' 이상이, 물고기 사랑꾼 일상 "요즘 가장 행복한 시기"

최종수정2020.10.09 10:48 기사입력2020.10.09 10:48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배우 이상이가 물고기 박사 매력을 드러낸다.


이상이는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나혼자산다' 이상이, 물고기 사랑꾼 일상 "요즘 가장 행복한 시기"


이날 방송에서 이상이는 눈을 뜨는 순간부터 저녁까지 어항 속의 물을 가만히 바라보는 '물멍'으로 시간을 보낸다. 이어 집안 곳곳에 자리 잡은 다양한 어항과 ‘물고기’ 인테리어가 공개된다.


이상이는 들뜬 마음을 안고 수족관으로 직행, 넋을 놓고 감탄사를 연발하는가 하면 어려운 물고기의 이름을 줄줄 외우며 진정한 ‘물고기 사랑꾼’의 면모를 뽐낸다. 시간 가는 줄 모른 채 눈앞에 펼쳐진 광경에 집중해 마치 놀이공원으로 향한 어린 아이 같은 순수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다년 간 쌓아온 내공을 바탕으로 온갖 도구를 동원해 수초 항까지 손수 꾸민다. 다양한 물고기를 키우며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 가족 맞이까지 능숙하게 해낸다고 해 그의 ‘덕심’가득한 일상에 궁금증이 한층 더해진다.


온종일 물고기와 함께 시간을 보낸 이상이는 “요즘 가장 행복한 시기인 것 같아요”라고 만족감을 보인다고. 오롯이 자신만의 감성으로 채워나가는 홀로 라이프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이상이는 오는 11월 20일부터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무대에 오른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