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둥, 무대·안방 너머 스크린行…'핸섬 가이즈' 캐스팅

최종수정2020.10.22 11:20 기사입력2020.10.22 11:20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배우 강기둥이 스크린으로 향한다.


22일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강기둥이 영화 '핸섬 가이즈'(감독 남동협)에 병조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강기둥, 무대·안방 너머 스크린行…'핸섬 가이즈' 캐스팅


'핸섬 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가진 자칭 핸섬 가이즈 두 남자가 음산한 산장으로 이사를 오던 날, 마을과 산장에 얽힌 전설이 깨어나며 시작되는 예측불허 코미디다. 강기둥은 친구들과 함께 별장에 놀러갔다가, 예측불허한 사건에 휘말리는 병조 역을 맡았다.


극중 병조는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노력파이기는 하나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인물. 강기둥은 이를 물오른 코믹 열연으로 소화하면서 관객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강기둥은 수많은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 올라 내공을 쌓았으며 드라마 ‘쌈 마이웨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로맨스는 별책부록’ ‘더 킹 : 영원의 군주’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에 출연했다.


전작인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강태(김수현 분)의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 재수로 열연을 펼쳤던 강기둥은 김수현과 끈끈한 브로맨스를 통해 유쾌한 에너지와 따뜻한 힐링 매력,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


한편 ‘핸섬 가이즈’는 강기둥을 비롯해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이규형, 박지환, 우현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오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