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훈육 실패 위기? 예측 불가 윌벤져스 리액션에 '당황'

최종수정2020.10.25 20:45 기사입력2020.10.25 20:45

글꼴설정

[뉴스컬처 김지윤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육아왕 샘 아빠가 이번엔 병 안에 들어간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윌벤져스네 집에서는 샘 아빠의 특별한 훈육이 이어진다. 언제나 새롭고 신선한 샘 아빠의 육아 방식이 이번엔 위기를 맞는다고 해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날 방송에서 윌벤져스는 아빠가 준비한 특별한 핼러윈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했다. 그러나 식탁 앞에서 편식을 하고, 음식으로 장난을 치는 윌벤져스 때문에 샘 아빠는 이를 바로잡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냈다고 한다.


이에 샘 아빠는 핼러윈 귀신의 저주에 걸려 병 속에 갇힌 척을 했다. 아빠 사랑이 남다른 효자 형제 윌벤져스가 이번에도 아빠를 구출하기 위해 잘못을 바로잡기를 바란 것이다.


그러나 아빠의 훈육을 여러 번 겪어 본 윌벤져스는 이번에는 평소와 다른 태도를 보였다고. 마치 새로운 장난감이 생긴 듯 병 속에 든 아빠와 함께 즐거운 놀이 시간을 가졌다는 전언. 훈육이 진행될수록 난장판이 되어가는 집 안 풍경에 샘 아빠가 위기를 맞았다는 후문이다.


육아왕 샘 아빠는 이 위기를 넘기고 아이들 훈육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김지윤 기자 new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