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아이디' 몬스타엑스 셔누 "매일 침대에 누워 스마트폰"

최종수정2020.10.26 14:47 기사입력2020.10.26 14:47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손현우)가 '페이스 아이디'에서 일상을 공개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페이스아이디'(FACE ID)에서는 모든 일상을 스마트폰과 함께하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그려진다.


'페이스아이디' 몬스타엑스 셔누 "매일 침대에 누워 스마트폰"


이날 셔누는 몬스타엑스 첫 타자로 나서 자주 사용하는 어플들과 함께 스마트폰 화면에 담긴 그의 하루를 낱낱이 공개한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가장 스마트폰 속이 궁금한 멤버로 셔누를 꼽으며 “매일 침대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보고 있다” “되게 바쁜 것 같은데 하는 건 없다. 미스터리하다”고 말했다.


셔누는 근육질 몸매로 유명한 ‘운동 매니아’인 만큼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운동 반, 먹방 반’의 담백하기 그지없는 일상을 보여주면서도, 그 가운데 상상 초월의 엉뚱한 모습들로 웃음을 줄 예정이라고. 격한 강도의 운동을 쉼없이 계속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갑자기 근육에 쥐가 나 고통스러워하고, 운동 후 정성스럽게 샐러드를 세팅하더니 갑자기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샐러드를 흡입한다.


셔누의 팔만대장경을 방불케 하는 길고 긴 유튜브 구독 리스트를 보며 놀라는 주헌과 은근히 셔누의 경쟁심을 자극하며 웃음을 짓는 기현 등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몬스타엑스는 11월 2일 정규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유일한PD는 “예상보다 더 솔직, 담백해서 매력적이었던 셔누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멤버들의 각양각색 스마트폰 라이프가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