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위플래쉬' 시그니처 아트카드 선착순 배포

최종수정2021.03.26 13:14 기사입력2020.10.27 10:38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롯데시네마가 관객들이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는 단독 굿즈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출시한다.


27일 롯데컬처웍스는 영화 '위플래쉬'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28일 오후 5시부터 소진 시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한 전국 97개 영화관에서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일 관람 티켓을 현장에서 인증하는 고객 대상 좌석당 1매씩 제공된다.


롯데시네마, '위플래쉬' 시그니처 아트카드 선착순 배포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가로 150mm, 세로 200mm의 대형 사이즈로 제작된 프리미엄 아트카드다. 카드의 앞면은 '위플래쉬'의 오리지널 포스터, 뒷면은 주인공들의 모습과 명대사를 담고 있다.


'위플래쉬'는 뉴욕의 명문 음악학교에서 밴드에 들어간 신입생 ‘앤드류’가 최고의 지휘자이자 최악의 폭군인 ‘플레쳐’ 교수와 만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다.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조연상, 편집상, 음향상을 수상했으며 '라라랜드', '퍼스트맨'등의 데이미언 셔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롯데시네마는 "전국 극장에서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며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 관객 대상 출입명부 작성,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좌석간 거리두기를 위한 예매 제한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고 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