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6' 이소라 "원조가수 출연, 나 자신도 놀랍다"

최종수정2020.10.27 16:25 기사입력2020.10.27 16:25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가수 이소라가 '히든싱어6'에 출연한다.


이소라는 오는 30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히든싱어6' 마지막 원조 가수로 출격해 모창 능력자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히든싱어6' 이소라 "원조가수 출연, 나 자신도 놀랍다"


MC 전현무는 “저희가 이 분을 8년 동안 기다렸습니다. 이제 응답을 해 주셨네요”라고 소개한다. 이소라는 “저 자신이 여기 나온 것 자체가 좀 놀랍다”고 말했고, 전현무 역시 “약간 제 옆에 홀로그램을 띄워 놓은 것 같다”며 맞장구를 쳤다.


이소라는 전현무가 출연 계기를 묻자 “한 번은 나와야 채워질 것 같은 느낌?”이라며 모창능력자들을 향해 “자신 있으세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소라의 질문이 무색하게 모창능력자들의 싱크로율은 어마어마했고, 판정단석에서는 “언니, 망했어”라는 비명이 속출했다. 통 속의 이소라 역시 “난 몰라”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진 화면에서는 이날 판정단으로 나선 ‘빅마마’ 이혜정, 가수 린, 문세윤까지 눈물을 닦는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이소라에게 바치는 이수현, 린, 호피폴라 등 후배 가수들의 이소라 명곡 메들리도 예고됐다. 눈가가 촉촉해진 이소라는 “이런 식의 환대를 못 받았던 것 같아요. 오늘 참 좋네요”라며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