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힙 운동 열심히 하고 취한 포즈(화보)

최종수정2020.10.30 10:16 기사입력2020.10.30 10:16

글꼴설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가수 소유가 내추럴 뷰티를 담은 화보를 선보였다.


데이즈드는 30일 11월 호에 등장한 소유의 화보를 공개했다. 소유는 맑고 깨끗한 느낌의 스킨케어 룩부터 시크한 레드 립 메이크업 룩까지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소유는 "뷰티 화보가 굉장히 오랜만이어서 즐거웠다. '요트원정대' 촬영 끝나고 바로 오는 바람에 몸을 완벽하게 준비하기 못해서 아쉬움도 있다. 그래서 오늘 눈 뜨자마자 스튜디오에 오기 전까지 힙 운동을 엄청 했다. 다시 열심히 운동할 수 있는 계기가 된 작업"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유, 힙 운동 열심히 하고 취한 포즈(화보)

그는 유튜브 채널 '소유기' 개설 이후 달라진 점을 말했다. 소유는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나태해진 느낌이 들더라. 매 순간 나를 관리해야 하는데 갑자기 멈춘 듯한 기분이 싫었다. 그래서 유튜브도 시작했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새로운 것들을 받아들이고 있다. 여유로운 시간도, 다양한 인간관계도 선 긋지 않고 받아들이는 중"이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소유는 남은 2020년 계획을 묻는 질문에 "앨범 작업 중이다. '소유' 자체가 딱 정해진 장르가 없지 않나. 그래서 매번 장르와 콘셉트 정하는 데 고민이 많다"며 기대해 달라는 말을 전했다.


소유, 힙 운동 열심히 하고 취한 포즈(화보)

소유, 힙 운동 열심히 하고 취한 포즈(화보)


사진=데이즈드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