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뮤직비디오도 관심…10대의 당당한 마음 표현

최종수정2021.04.08 11:28 기사입력2020.11.14 09:43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 제작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첫 번째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쳐)’의 타이틀곡 ‘SO BAD(소 배드)’ 뮤직비디오는 13일 공식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를 돌파했다.


스테이씨, 뮤직비디오도 관심…10대의 당당한 마음 표현


지난 12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게 공개된 ‘SO BAD’ 뮤직비디오는 업로드되자마자 국내외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고, 발매 7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섰다.


‘SO BAD’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곡으로, 서툰 사랑의 시작이지만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말하는 10대의 당당함을 표현했다. STAYC 특유의 ‘틴프레시(TEEN FRESH)’가 돋보이는 곡. 발매 직후 벅스 17위, 지니 51위 등 진입했다.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청하, 세븐틴, NCT 127, (여자)아이들 등 국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의 뮤비를 탄생시킨 리전드 필름(Rigend Film)이 제작했다.


스테이씨는 올해 데뷔한 걸그룹 중에서 특히 주목도를 많이 받고 있는 팀이다. 히트 프로듀서가 제작했고, 어릴 적부터 활동해서 대중에게 익숙한 멤버도 있다. 이런 화제성을 발판 삼아 100만뷰를 거뜬히 넘기면서 향후 활약을 기대케 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