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시청률] 치열한 접전…월화극 1위는?

최종수정2020.11.16 20:00 기사입력2020.11.16 20:00

글꼴설정

[뉴스컬처 김채린 기자]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경쟁이 치열하다.


10일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tvN '산후조리원' 3.3%, MBC '카이로스' 3.4%, SBS '펜트하우스' 14.5%, MBN '나의 위험한 아내' 3.4%를 기록했다.

사진=tvN '산후조리원'

사진=tvN '산후조리원'



tvN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로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MBC '카이로스'

사진=MBC '카이로스'



MBC '카이로스'는 10시 33분. 운명을 바꿀 단 1분의 시간. 전화벨이 울리면 시간을 관통하는 1분의 공조가 시작된다! 유괴된 어린 딸을 되찾아야 하는 미래의 남자 서진과 잃어버린 엄마를 구해야 하는 과거의 여자 애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로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펜트하우스'

사진=SBS '펜트하우스'



SBS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MBN '나의 위험한 아내'

사진=MBN '나의 위험한 아내'



MBN '나의 위험한 아내'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어느덧 결혼이란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으로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채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