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이슈]희생당한 연습생, 글로벌 주목…엄마가 되었어요

최종수정2020.11.21 08:50 기사입력2020.11.21 08:50

글꼴설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이번 주 연예계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한 주 간의 화제를 알아보는 주말N이슈입니다.


결혼은 안 했지만 저도 엄마입니다
사진=사유리 인스타그램

사진=사유리 인스타그램


일본인 방송인 사유리가 일본의 정자은행에 보관돼 있던 정자를 기증 받아 임신, 지난 4일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그는 자연임신이 어려운 상태라는 진단을 받고 아이를 낳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이 알려진 후 사유리는 SNS에 "자기 자신을 위주로 살아왔던 제가 앞으로 아들을 위해서 살겠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자발적 비혼모를 선택한 그에게 동료들은 아들을 탄생을 축하하며 응원을 보냈습니다.


조작에 희생된 연습생들
사진=엠넷

사진=엠넷


'프로듀스' 시리즈 조작 혐의에 관한 재판이 이어지던 가운데 항소심 선고공판에서 피해자들의 실명이 공개됐습니다. 제작진의 조작에 의해 피해를 본 이들은 '프로듀스101 시즌1' 김수현, 서혜림, '프로듀스101 시즌2' 성현우, 강동호, '프로듀스48' 이가은, 한초원, '프로듀스X101' 앙자르디 디모데, 김국헌, 이진우, 구정모, 이진혁, 금동현입니다. 이로 인해 내년 4월 계약이 만료되는 아이즈원의 향방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이즈원 측은 예정돼 있는 새 앨범과 시상식 활동을 진행한다는 입장입니다.

핫 '컴백', 핫 '데뷔'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로 돌아왔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를 사는 이들에게 건네는 공감과 위로의 음악들로 앨범을 채웠습니다. 타이틀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은 원하지 않는 상황과 마주했지만 "그럼에도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가 6년 만에 내보이는 걸그룹 에스파(aespa)가 데뷔했습니다. 윈터, 카리나, 닝닝, 지젤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으로서 '아바타 세계관'이 독특합니다. 타이틀곡 'Black Mamba'(블랙맘바)는 에스파 세계관을 녹여낸 음악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데뷔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면서 '블랙맘바' 뮤직비디오는 3800만 뷰(20일 오후 기준)를 넘었습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