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이은혜, 6년 친구→LTE급 결혼 이유는?

최종수정2020.11.21 20:15 기사입력2020.11.21 20:15

글꼴설정

[뉴스컬처 김채린 기자] 레이싱모델 이은혜가 남편 노지훈의 프러포즈에 불만을 표한 장면이 재조명받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폭주결혼자 특집! 불타오르네' 편으로 함소원, 안소미, 지소연, 이은혜가 출연했다.

노지훈♥ 이은혜, 6년 친구→LTE급 결혼 이유는?


이날 이은혜는 지인의 집들이에서 남편 노지훈을 만나게 됐다며 "다른 사람들에게는 '누나'라고 하면서 저한테는 '은혜씨'라고만 불러서 기분이 나빴었다"고 첫만남 당시 상황을 소개했다. 6년 동안 서로 아는 사이로만 지냈던 두 사람. 그녀는 "올초에 지인들과 신년회를 했는데 남편이 갑자기 뽀뽀를 하더라. 너무 당황했다"며 "다음날 남편이 집 앞에 꽃다발을 들고와서 프러포즈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의 결혼 프러포즈에 대해서는 불만을 드러냈다. 그녀는 "여러 사람에게 장미꽃을 나눠줬는데, 한 송이씩 와야하는데 50명이 개떼처럼 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녀는 "50송이도 무겁고, 100송이도 무거웠다. 신랑은 '왜 울지 않냐'고 묻더라. 울 상황이 아니었다. 감동이 1도 없었다"고 전했다.

노지훈♥ 이은혜, 6년 친구→LTE급 결혼 이유는?


그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고, 그의 아내인 이은혜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다. 부부는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김채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