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논란의 '가짜사나이2' 뒷이야기 담은 메이킹 공개

최종수정2020.11.27 09:52 기사입력2020.11.27 09:52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왓챠가 '가짜사나이2' 스페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7일 왓챠는 독점 스페셜 에피소드 '가짜사나이2: 더 메이킹'을 2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지막 에피소드 역시 이날 공개된다.


왓챠, 논란의 '가짜사나이2' 뒷이야기 담은 메이킹 공개


‘더 메이킹’에는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출연진들의 솔직한 속마음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동중인 차량 안에서 교육생들이 나누는 생생한 대화를 통해 교육생들이 생각하는 가장 무서운 교관은 누구인지, 그리고 교육생들이 혹독한 무사트 훈련과정에 자원하게 된 진짜 사정과 중도에 퇴교하게 된 교육생들의 속내를 담았다.


제작진이 '가짜사나이 2'를 제작하게 된 배경, 그리고 실제 훈련장을 방불케하는 훈련 장소에 감춰진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밀 역시 이 스페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짜사나이'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가 글로벌 보안전문회사 무사트와 공동으로 만든 리얼리티 예능으로, 방송인 등 평범한 일반인들이 특수부대와 같은 혹독한 훈련을 받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 인기를 모았다. 올해 7월 1기가, 그리고 10월에는 2기가 공개됐다.


앞서 '가짜사나이2'는 각종 논란에 휩싸여 한 달 만에 콘텐츠 게시가 중단됐고, 최근 다시 방영이 재개됐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