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밀레와 콜라보 진행‥2일부터 '산타박스 이벤트' 시작

최종수정2020.12.02 09:09 기사입력2020.12.02 09:09

글꼴설정

[뉴스컬처 최형우 기자] 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이 오늘(2일)부터 10일까지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한정판 ‘산타박스’를 증정하는 SNS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업계를 뛰어넘는 이색 협업으로, 겨울 하면 떠오르는 겨울철 등산(산을 탄다)과 산타클로스(산타)의 중의적인 의미에서 착안하여 ‘산타박스’ 선물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참존이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한정판 ‘산타박스’를 증정하는 SNS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존이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한정판 ‘산타박스’를 증정하는 SNS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산타박스는 참존 마유 골든 컴플렉스 2종 세트(크림+앰플), 패밀리 선 플루이드 등과 함께 밀레 팩커블 다운 패딩, 부클 귀마개 총 30만 원 상당의 4종으로 구성되었다.


오는 10일까지 참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이번 크리스마스에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하여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3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4종 제품 모두를 보내주며, 당첨자 발표는 15일 개별 메시지 발송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참존 마케팅팀은 “올해로 창립 36주년을 맞아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형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