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할리우드]엘렌 페이지 "나는 트랜스젠더, 이름은 엘리엇" 고백

[NC할리우드]엘렌 페이지 "나는 트랜스젠더, 이름은 엘리엇" 고백

최종수정2020.12.02 09:01 기사입력2020.12.02 08:57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배우 엘렌 페이지가 동성 연인과 결혼한 데 이어 트랜스젠더라고 고백했다.


엘렌 페이지는 2일(한국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트랜스젠더다. 내 이름은 엘리엇. 나를 He(그) 또는 They(그들)라고 말해달라"며 "이 글을 쓰고 있는 자체로 행운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엘렌 페이지 페이스북

사진=엘렌 페이지 페이스북


사진=엘렌 페이지 인스타그램

사진=엘렌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어 엘렌 페이지는 "나를 지지해준 사람들에게 벅찬 감사를 전한다. 내가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을 사랑한다. 내가 이상하다는 것도 사랑한다. 내가 누구인지 끌어안고 더 가까이 내 자신에게 다가갈 수록 내 마음은 더 커진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트랜스젠더 커뮤니티에 있는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받았다. 이 세상이 더 따뜻하고 포용 가능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는 당신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엘렌 페이지는 올해 최소 40명의 트랜스젠더가 살해당했다는 통계를 인용하며 "우리는 이런 공격에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세상을 변화시키도록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앞서 엘렌 페이지는 2014년 한 공식 행사에서 자신이 동성 연인과 교제 중이라며 커밍아웃을 했고, 2018년 안무가 겸 댄서 연인 엠마 포트너와 결혼했다.


이어 엘렌 페이지는 트렌스젠더라는 사실을 고백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 이름도 엘리엇으로 바꿨다.


한편 엘렌 페이지는 1997년 영화 '핏 포니'로 데뷔했으며 '주노'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크게 주목 받았다. '엑스맨', '인셉션', '탈룰라' 등에 출연했다. 최근 넷플릭스 '엄블렐라 아카데미' 시리즈에 출연하고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