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춤' 엑소 시우민X백현, 규현 집에서 세계여행 게임

최종수정2020.12.18 13:57 기사입력2020.12.18 13:57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그룹 엑소 시우민과 백현이 규현과 방구석 풍류를 즐긴다.


18일 방송되는 tvN 예능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 9회에서는 엑소 시우민과 백현이 규현의 집을 찾아 방구석 세계여행 게임을 선보인다.


'어깨춤' 엑소 시우민X백현, 규현 집에서 세계여행 게임


'방구석 세계여행'은 방구석에서 월드투어가 가능한 게임으로 칸마다 나오는 미션에 성공해야 한다. '어깨춤'의 호스트 규현은 두 손님, 시우민과 백현을 이끌며 재미있는 시간을 꾸려간다.


시우민은 '어깨춤' 녹화 하루 전 미복귀 전역한 상태로 긴장과 설렘을 넘나드는 풋풋한 매력을 뽐낸다. 백현은 게임을 알고 있다며 룰을 설명하고 도전하지만 뜻밖의 허술함으로 현장을 폭소로 몰고갔다는 후문.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세 사람의 풍류 대잔치가 펼쳐진다. 시우민과 백현은 "어깨춤에 꼭 출연하고 싶었다. 형이 하는 프로그램이니까"라며 남다른 의지를 표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오랜만의 방송이 낯선 시우민을 놀리는 규현과 백현의 티키타카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현은 미션마다 시작 전 자신감을 내비치지만, 막상 게임에 돌입하면 서툰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것 또한 관전 포인트. 특히 규현이 직접 촬영한 시우민과 백현의 깜짝 쿠키 영상도 준비되어 있어 마지막까지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