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레시피' 배우희·켄타·문종업·나현 캐스팅, 1월 촬영

'아이돌레시피' 배우희·켄타·문종업·나현 캐스팅, 1월 촬영

최종수정2021.03.25 12:35 기사입력2020.12.28 12:23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영화 '아이돌레시피'(감독 피터 리)가 캐스팅을 마치고 1월 촬영에 돌입한다.


28일 '아이돌레시피' 측은 아이돌 출신 배우 배우희, 켄타, 문종업, 소희, 유호연, 나현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아이돌레시피' 배우희·켄타·문종업·나현 캐스팅, 1월 촬영


‘아이돌레시피’는 소속사의 냉대로 오합지졸이 되어버린 무명 아이돌그룹 ‘벨라’가 자신들을 팔아치우려던 악덕 매니저 배재성과의 갈등 끝에 화합을 이룬 후 빌보드 진출까지 성공 하게 되는 코믹 뮤직영화이다.


영화에서 벨라의 멤버들은 각자의 사연을 담아 다양한 개성의 테마곡을 뮤지컬 안무로 표현하고, 극 후반부에 완전체가 되어 화려한 주제곡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돌레시피’는 달샤벳 출신 배우희가 그룹 벨라의 프로듀서로 변신하는 켈리 역을 맡았다. 켄타(JBJ95)가 좌충우돌 하지만 절실할 때 한 건을 터트려 주는 ‘벨라’의 춤 꾼 레디 역을 맡는다.


또 비주얼 담담 제니아 역에 나현(전 소나무), 작곡 천재이면서 같은 멤버인 제니아와 사귀는 장준 역에 문종업(전 BAP), 벨라의 리더이면서 수학천재인 도영 역 유호연(느와르), 여자리더 및 메인보컬 지안 역에 소희(엘리스)가 각각 분한다.


피터리 감독은 드라마 풀하우스(KBS), 패션70s(SBS), 대망(SBS) 등의 제작을 총괄했으며, 2015년 웹드라마 ‘첫 사랑 불변의 법칙’과 2016년 중국 기린 영화사 올해의 기대작을 수상한 한중합작 웹무비 ’로맨틱보스’를 연출한 바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