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LOG] 비, 유튜버 쯔양과의 콜라보 "왜 은퇴한다고 했어?"

[리뷰LOG] 비, 유튜버 쯔양과의 콜라보 "왜 은퇴한다고 했어?"

최종수정2021.01.11 12:00 기사입력2021.01.11 12:00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가수 비(정지훈)와 먹방 유튜버 쯔양이 환상적인 콜라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7일 비의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비 최애 유튜버 쯔양 먹방 직관 + 진짜 솔직히 밝히는 쯔양 은퇴(했던) 이유 '나로 바꾸자' 컴백 때문에 1일 1식 중인 다이어터 비, 제대로 고문하는 대리 먹방"이라는 문구와 함께 '쯔양, 다이어터 비 옆에서 마트 통째로 먹어버리는 먹방 (feat.은퇴 이유 취중 진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사진=유튜브 '시즌비시즌'

사진=유튜브 '시즌비시즌'


"꾸러기들 안녕 20201년 새해가 밝았네. 복을 좝사 많이 좝사"라는 멘트로 시작한 영상에서 PD는 "연초 고생했다 즐겨라"라고 말을 했고, 비는 "그럼 스튜디오 룰루랄라 법인카드를 줘 내가 막 긁고 다니게"라고 말을 꺼냈다.


PD는 카드 두 장을 쥔 채로 "오늘 먹은 음식 금액을 맞히면 제작진 법인카드로 계산하고, 못 맞히면 비의 법인카드로 계산한다"라고 제안했다.


사진=유튜브 '시즌비시즌'

사진=유튜브 '시즌비시즌'


몸관리를 해야한다는 비를 위해 제작진은 대리 먹방 게스트를 준비했다. KCM이 아니냐는 비의 의심을 깨고 먹방 유튜버 쯔양이 등장했다. 쯔양을 알아본 비는 "내가 왜 몰라. 나는 밤마다 보고 자는데. 제가 1일 1식을 하니까 대리만족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쯔양은 참치회, 티본 스테이크, 투플러스 등급 살치살, 등심, 연어 등 다양한 음식을 샀다. 쯔양이 먹는 동안 비는 알바생을 자처하며 고기를 굽기 시작했다. "내가 방송에서만 듣던, 내가 자기 전에 듣던"이라며 그녀의 먹방에 만족하던 비는 "잠깐만 야 고기 다 먹은 거야?"라며 놀라움을 표현했다. 그는 "진짜 얘랑 결혼하지 마세요"라며 쯔양을 놀렸다.


사진=유튜브 '시즌비시즌'

사진=유튜브 '시즌비시즌'


이어진 장면에서 비는 "근데 나는 궁금한 게 왜 은퇴한다고 했어?"라고 질문을 던졌다. 쯔양은 "사실 저는 방송이 잘 안 맞아요. 재미있는 타입도 아니고 생방송을 하면 시청자들이 노잼이라고 한다"라고 고민을 던졌다.


이에 비는 "그러면서 보는 거야. 억지로 만드는 순간 다른 프로그램들과 다를 바 없다. 곰탕처럼 슴슴하게 깊은 맛이 나야하는거야"라고 조언을 했고 듣던 쯔양은 "저 근데 입맛이 짜게 먹긴해요"라며 먹방에 집중했다.


마지막으로 비는 "오케이 78만원"이라고 예상 금액을 던졌다. 최종 금액 78만6198원이 나오면서 비의 승리로 방송이 끝났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