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축하와 사랑이 가득한 새해

최종수정2021.01.12 13:02 기사입력2021.01.12 13:02

글꼴설정

생일 맞은 손예진 위해 축하 광고부터 기부까지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배우 손예진이 사랑이 가득한 새해를 보내고 있다.


손예진은 1월 11일 생일을 맞았다. 지난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일본을 비롯해 글로벌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그에게 많은 축하가 쏟아졌다.


국내에서는 주요 지하철 역에 생일 축하 광고가 걸렸으며 코엑스 원형 옥외광고와 코엑스몰 메가박스 벽의 대형 스크린 광고, 유튜브와 인스타 등을 통한 다양한 배너 광고까지 다양한 형태의 생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태국팬들은 방콕 시내 택시 광고와 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하기도 했다.


배우 손예진. 사진=뉴스1

배우 손예진. 사진=뉴스1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축하 꽃다발과 선물이 소속사로 전달되고 있다. 손예진이 평소 소아 환자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하고 있는 것에 동참하는 의미로 서울대학병원을 비롯한 다양한 아동 후원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면서 따뜻한 축하 행렬을 완성했다.


글로벌한 인기의 배경에는 손예진이 그동안 해온 다양한 작품들도 있지만 특히 '사랑의 불시착'이 한 몫 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2월말까지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에서 '사랑의 불시착' 전시회가 열리면서 드라마를 사랑하는 팬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1월 1일 새해와 동시에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팬들의 폭발적 사랑까지 더해져 행복한 생일을 보냈을 것으로 보인다.


손예진, 축하와 사랑이 가득한 새해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