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할리우드]크리스 에반스, MCU 복귀설 직접 부인 "처음 듣는 말"

[NC할리우드]크리스 에반스, MCU 복귀설 직접 부인 "처음 듣는 말"

최종수정2021.03.24 16:52 기사입력2021.01.15 10:49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이슬 기자]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다시 캡틴 아메리카로 돌아온다는 보도에 금시초문 입장을 밝혔다.


14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 역으로 다시 돌아오기 위해 계약을 앞두고 최종 협상 중이라고 보도했다.


크리스 에반스/사진=뉴스1

크리스 에반스/사진=뉴스1



매체는 크리스 에반스는 주연으로서의 캡틴 아메리카가 아니라, 앞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영화 '스파이더맨: 홈 커밍'과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 출연했던 것처럼 조연으로 나올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에 관해 크리스 에반스는 어리둥절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MCU 복귀설을 부인했다. 보도 직후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몰랐다(처음 알았다)"(News to me)라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크리스 에반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2019)를 마지막으로 10년 몸담은 MCU와 작별했다. 그는 팔콘(안소니 마키 분)에게 자신의 방패를 물려주며 시리즈에서 하차했다. '엔드게임'에서 그와 함께 하차한 다우니 주니어는 복귀 계획이 없음을 분명히 밝혀오고 있다.


데드라인은 마블이 크리스 에반스 복귀 여부를 타진해왔다고 전했지만, 보도에 관해 마블은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