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청소 잘하는 남자(화보)

최종수정2021.01.18 09:19 기사입력2021.01.18 09:19

글꼴설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평소의 깔끔한 모습을 화보에 담아냈다.


김희철은 18일 공개된 매거진 에스콰이어 2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청소하는 섹시한 남자'라는 별명에 걸맞게 다이슨 제품과의 케미를 자랑했다.


김희철, 청소 잘하는 남자(화보)

김희철은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고, 게임과 애니메이션 등 취미생활을 즐기며 자신의 공간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 모습이다.


김희철은 완벽한 싱글 라이프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으로 청결을 꼽았다. 그는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취미에 몰입할 수 있는 삶은 정말 좋지만 주변 환경이 지저분하다면 절대 쾌적하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라면서 "청결을 우선으로 생각한다면 더욱 행복한 싱글 라이프가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김희철은 청결을 유지하기 위한 데일리 루틴으로 손발 씻기와 반복적인 손 소독, 규칙적인 환기를 꼽았다. 특히 김희철은 코로나19 상황에서 청결이 더욱 중요할 것이라 강조하며 "환기를 하고 청소기를 돌리는 데 엄청나게 큰 노력이 드는 것은 아니다. 깨끗할수록 행복은 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철, 청소 잘하는 남자(화보)

김희철, 청소 잘하는 남자(화보)


사진=에스콰이어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