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세븐틴·원위, 내일 만나요

최종수정2021.03.24 13:39 기사입력2021.01.22 11:26

글꼴설정

수지, 데뷔 10주년 팬서트
세븐틴 1년 5개월 만의 콘서트
원위, 양일 다른 공연 테마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오는 24일 수지, 세븐틴, 원위가 온라인 만남을 앞두고 있다.


수지·세븐틴·원위, 내일 만나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수지의 데뷔 10주년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가 독점 생중계된다.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어려운 시기 10년간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자리다. 데뷔 후 지금껏 바쁘게 달려온 시간들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그 어떤 속도의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지금의 수지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무대와 10주년 토크 등으로 수지의 매력을 다각도에서 조명할 예정이다.


팬서트 무대에서 수지는 자작곡 'Oh, Love'를 선보인다. 그간 수지의 SNS를 통해 기타 연주와 팬서트 연습 과정이 조금씩 노출되며 호기심이 높아졌다. 자작곡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지는 싱그럽고 푸르른 꽃밭에 앉아 기타를 연주하며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을 부르고 있다. 자타공인 비주얼과 성숙한 뮤지션으로서의 매력이 눈과 귀를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수지·세븐틴·원위, 내일 만나요

그룹 세븐틴은 23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를 개최한다.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콘서트 무대로서 메인 화면과 콘셉트 화면을 포함한 총 4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세븐틴은 20곡 이상의 풍성한 구성과 화려한 퍼포먼스의 향연을 예고하고 있다. 콘서트 티저 영상,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멤버들의 멤버들 사진을 공유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수지·세븐틴·원위, 내일 만나요

보이밴드 원위(ONEWE)는 23일 오후 8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STUDIO WE : LIVE #6 [ONEWE? or ONEWE!]'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4일에도 이어진다. 화이트 테마 포스터, 블랙 테마 포스터로 양일 각기 다른 무대가 진행될 것을 예고했다.


소속사 RBW 관계자는 "이번 온택트 라이브를 통해서 원위 미공개곡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변함없는 마음으로 원위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보답하고자 준비한 선물"이라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공연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