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김현수→김영대 '청아예고 성악과 어벤져스' 근황(인★스토리)

'펜트하우스' 김현수→김영대 '청아예고 성악과 어벤져스' 근황(인★스토리)

최종수정2021.01.23 00:45 기사입력2021.01.23 00:45

글꼴설정

[뉴스컬처 김인창 기자] 뜨거운 관심 속 막을 내린 화제의 드라마 SBS '펜트하우스'가 다음 시즌을 기약하며 막을 내린 가운데, 드라마 속 '청아예고' 학생들의 근황에 관심이 쏠렸다.


사진=한지현 인스타그램

사진=한지현 인스타그램


'펜트하우스'는 100층 헤라팰리스를 배경으로 상류사회 입성을 향한 인간의 욕망과 교육, 부동산 문제를 다룬 SBS 드라마로,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등의 연기파 배우들과 김현수, 김영대, 진지희, 조수민, 한지현, 최예빈 등의 청년 배우의 탄탄한 역기력이 조화를 이루며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극 중 등장하는 '청아예고'의 학생들, (이태빈 김현수 진지희 최예빈 김영대 한지현) 근황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다음은 '청아예고' 학생들의 근황이다.


사진=김현수 인스타그램

사진=김현수 인스타그램


먼저 배로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김현수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그는 최근 " 펜트하우스 시즌1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종영 인사를 덧붙였다.


사진=진지희 인스타그램

사진=진지희 인스타그램


진지희는 청아예고에서 성악 전공, 욕심 가득한 성격의 소유자인 유제니 역을 맡아 열연했다.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기조심하세요"라며 '펜트하우스' 종영 후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사진=김영대 인스타그램

사진=김영대 인스타그램


또 주단태(엄기준 분)와 심수련(이지아 분)의 아들 주석훈 역을 연기한 김영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기념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왕성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한지현 인스타그램

사진=한지현 인스타그램


김영대(주석훈 역)의 동생 주석경 역을 연기한 한지현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새침함 넘치는 미소를 띤 근접 셀카와 함께 팬들에게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시즌제로 제작된다. 시즌1은 지난 5일 뜨거운 관심 속 종영, 내달 19일 '펜트하우스' 시즌2 첫방송이 공개된다.



김인창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