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그알' 발언 사과에도…홈쇼핑 잠정 중단(종합)

최종수정2021.01.25 09:09 기사입력2021.01.25 09:09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솔희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중 '그것이 알고싶다'를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어 GS홈쇼핑 측도 사과의 뜻을 전하며 방송을 잠정 중단했다.


사진=뉴스1

사진=뉴스1



김새롬은 지난 23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와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했다. 그는 제품을 홍보하며 "'그것이 알고싶다' 끝났나.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정인이 학대 사망 사건 관련 후속편이 방송됐다.


이에 김새롬의 '그것이 알고싶다' 언급이 경솔했다는 지적이 이어졌고, 김새롬은 자신의 SNS에 사과문을 남겼다. 그는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고 사과했다.


김호성 GS홈쇼핑 대표이사 역시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움을 드렸다"며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 중단을 결정하고 제작 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해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솔희 기자 sh0403@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