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LOG]임이지(이해인) 섹시美 가득한 시골일상

최종수정2021.01.27 16:40 기사입력2021.01.27 16:40

글꼴설정

[뉴스컬처 이상우 기자] 임이지(이해인)이 섹시함의 대명사다운 면모를 가득 뽐냈다.


23일 임이지는 본인 유튜브 채널 '이해인'을 통해 "ㅎ ㅏ 지말ㄹ ㅏ 카믄 ㄷ ㅓ 하고 싶 뜨 ㅇ ㅏ"라는 내용과 함께 "시골여자의 욕구불만"이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이해인'

사진=유튜브 '이해인'


영상 속 초반 장면에서는 "기묘한 화보.."라는 문구와 함께 과감한 의상을 입은 임이지가 등장해 먼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어느 시골에 한 여인이 살고 있었어요. 피아노를 치다가 가끔씩 시골집에서 힐링을 해요"라며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며 활짝 웃어보였다.


사진=유튜브 '이해인'

사진=유튜브 '이해인'


그녀는 "유튜브의 선비정책 때문에 화가 나서요 .. 바람쐬러 내려왔어요 ^^"라며 자꾸 이유없이 제재를 당하는 본인의 채널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다양한 포즈로 시청자들을 홀리던 그녀는 "내 일상이 궁금해?"라는 말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이해인'

사진=유튜브 '이해인'


롤코녀, 꽃사슴녀, 한국판 히로스에 료코로 큰 인기를 모았던 임이지는 2005년 엡손프린터 광고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tvN '재밌는 TV 롤러 코스터'를 통해 인지를 높였다.


또한 2012년 7인조 여성 걸그룹 갱키즈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나 2014년에 해체한 이후 솔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임이지는 현재 유튜브 채널을 두 가지 운영하며 팬들과 왕성한 소통을 하며 사랑받고 있다.



이상우 기자 newsculture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