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언더웨어 모델로 나선 생각의 변화(화보)

최종수정2021.01.29 08:18 기사입력2021.01.29 08:18

글꼴설정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배우 이유비가 언더웨어 화보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이유비는 29일 공개된 리바이스 바디웨어와 함께한 화보에서 늘씬한 몸매와 과즙미 넘치는 미소를 취했다.


언더웨어 모델로 발탁된 이유비는 "기쁘고 행복하다. 몇 년 전 제안이 들어왔다면 몸매에 대한 부담감이 커 안 했을 것 같다. 그런데 최근 생각이 바뀌었다. 꼭 글래머러스한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이유비, 언더웨어 모델로 나선 생각의 변화(화보)

이유비는 현재 SBS 드라마 '조선구마사'를 찍고 있다. 3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라 설렌다는 그는 "이전에 해본 적 없는 새로운 역할이라 욕심이 나서 대본 연습만 하루에 4~5시간 정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개봉한 영화 '이웃사촌'에서는 은진이라는 인물을 연기했다. 이유비는 "고맙고 뜻깊은 작품으로 남을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이유비는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했다. '아이러브윱' 채널을 통해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싶다는 그는 "이제 막 시작한 새내기 유튜버지만 열심히 해서 실버 버튼 언박싱 영상을 찍고 싶다"며 의욕을 내비쳤다.


이유비, 언더웨어 모델로 나선 생각의 변화(화보)

패션 스타일링 노하우도 공개했다. 이유비는 "질보다 양으로 승부하자는 주의라 저렴이로 여러 벌 구입하는 편이다. 옷값으로 쓰는 지출은 한 달에 30만 원 정도"라고 했다. 또 동안 피부 비결로는 '화장품 다이어트'를 적극 추천하면서 "피부가 쉴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스킨과 수분크림 딱 두 개만 쓴다"고 밝혔다.


연기, 예능 등의 방송 활동은 물론 선행과 기부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유비는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싶어 기부나 선행도 꾸준히 하고 있다. 처음 드라마 주인공을 맡았던 작품 출연료는 전액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유비, 언더웨어 모델로 나선 생각의 변화(화보)

이유비, 언더웨어 모델로 나선 생각의 변화(화보)


사진=앳스타일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