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이 전수한 인테리어 꿀팁은?

최종수정2021.01.31 22:15 기사입력2021.01.31 22:15

글꼴설정

'구해줘 홈즈' 엑소 시우민 출연

[뉴스컬처 김진선 기자] 그룹 엑소(EXO) 시우민이 자신의 집 식탁 위에 설치된 조명에 대해 털어놓는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에는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박나래 그리고 그룹 엑소의 시우민과 붐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엑소 시우민이 전수한 인테리어 꿀팁은?


먼저, 복팀에서는 개그맨 김준호와 김대희 그리고 박나래가 고양시 일산동구로 출격한다. 이들이 소개한 매물은 도심 속 인프라가 완벽한 주상 복합형 아파트로 작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통창 가득 막힘없는 도심 뷰에 반한 김대희는 “교통방송을 볼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는 제작진의 설명.


그런가 하면 대리석 바닥으로 맑은 하늘이 고스란히 비춰지자, 박나래는 “볼리비아에 있는 우유니 소금사막이 생각난다”고 말한다. 이에 김준호는 잘못 이해하며, “(펜트하우스)오윤희 사막이요?”라고 되물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세 사람은 경기도 파주시의 매물을 소개한다. 대단지 아파트와 인접한 매물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초등학교가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김준호와 김대희는 차진 케미를 보이고, 박나래는 두사람에게 “싸우지 마라! 우리는 같은 팀이다.”를 강조했다고 해 이들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덕팀에서는 엑소의 시우민과 붐이 출격한다. 이들이 소개한 곳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매물로 두 세대가 하나의 건물을 나누어 쓰는 듀플렉스 매물이라고. 시우민과 붐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패러디하며 매물을 소개했다는 후문. 또, 집주인의 감각적인 조명 인테리어에 반한 시우민은 “인테리어의 꽃은 조명이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집 식탁 위에 설치된 조명을 소개한다.


사진=MBC ?



김진선 기자 carol@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