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소식·티저 공개…달리는 걸그룹들

최종수정2021.03.24 13:04 기사입력2021.02.01 16:55

글꼴설정

(여자)아이들, 세계적 DJ와 협업
에스파, 카리나·닝닝 티저 이미지
퍼플키스, 단체 콘셉트 사진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여자)아이들은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소식으로, 컴백을 앞둔 에스파는 멤버들의 티저 사진을, 데뷔를 향해 가고 있는 퍼플키스는 콘셉트 포토로 기대감을 더했다.


협업 소식·티저 공개…달리는 걸그룹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은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의 새로운 리믹스 버전을 발표하는데, 글로벌 아티스트 DJ 듀오 Dimitri Vegas & Like Mike(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와의 협업이 성사됐다.


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는 콜드플레이(Coldplay),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레이디 가가(Lady GaGa) 등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세계적인 DJ 듀오다. 2019년에는 DJ MAG TOP100 1위에 랭크됐다.


(여자)아이들은 이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과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도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음원은 오는 5일 오후 2시 공개된다.


협업 소식·티저 공개…달리는 걸그룹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aespa)는 멤버 카리나, 닝닝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와 어우러진 카리나, 닝닝의 감각적인 비주얼이 담겨 있는 사진들이다.


에스파는 데뷔 후 두 번째 곡 'Forever (약속)'를 오는 5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을 약속하는 순수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및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서 보컬에 치중한 에스파의 노래를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협업 소식·티저 공개…달리는 걸그룹들

사진=RBW

사진=RBW


RBW가 마마무 다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는 프리 데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Can We Talk Again'(캔 위 토크 어게인)의 단체 콘셉트 포토 두 장을 선보였다.


나고은, 도시, 박지은, 유키, 이레, 채인, 수안 등 일곱 멤버들은 핑크와 블루 천으로 조화를 이룬 배경을 뒤로 한 채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프리 데뷔 첫 디지털 싱글 'My Heart Skip a Beat'(마이 하트 스킵 어 비트)로 선사한 강렬한 느낌과는 다른 콘셉트로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퍼플키스의 'Can We Talk Again'은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권수빈 기자 ppbn0101@asiae.co.kr
<ⓒ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좋은번호가 좋은 기운을 나만의 골드넘버 찾기